끈적이지 않는 유아용 여름 로션, 보타니컬테라피 무향 베이비 로션&시카크림
이번 여름은 정말 더워서, 샤워 후 로션 바르기가 망설여진다. 끈적끈적한게 불편하니까.
어른인 나도 그런데 명확하게 의사표현이 어려운 아이들은 오죽할까.
그치만 에어컨 바람 아래에서 피부가 건조해지게 놔둘 수는 없는 법ㅎㅎ 끈적임이 하나도 없는 유아용 로션과 크림을 준비해봣다ㅋㅋ


보타니컬테라피 무향 베이비로션과 시카크림
상자 디자인부터 예쁘다 :)

베이비 로션은 잔향이 하나도 없는 무향로션으로 2023 화해 뷰티어워드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 위너 제품이다.
아무래도 연약한 피부의 아이가 사용하는거니 성분과 자극에 대한 내용을 꼼꼼하게 볼 수 밖에 없다.
애플민트, 타임, 녹차의 푸른잎 속의 리프베리어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더운 여름볕 아래에서 울긋불긋해진 아이피부를 케어하는데 최고!
한건 바르면 48시간이나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피부장벽 강화 테스트도 완료된 베이비 로션!
적은 양만 사용해도 충분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생력이 강한 식물의 힘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보타니컬테라피 제품. 믿고 쓸 수 있다👍

로션은 상대적으로 묽은 제형

로션 바르기 전

로션 바른 후
끈적임이 전혀 없으니 아이의 거부감이 없다.

베이비 시카 크림
진정 효과가 있다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칼라민이 듬뿍 들어간 크림이 화나고 성난 아이피부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여름 필수템!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 효능 평가 테스트 완료로 믿고 쓸 수 있다.(화학적 손상, 대한피부과학연구소, 21.12.01~12.23, 성인 남녀 21명, 개인차 있음)
맘카페에서는 기저귀 크림, 엉덩이 크림, 아기 침독 크림으로 유명한 템이다.
예쁜 베이비 핑크 컬러이고, 로션에 비해 조금 더 꾸덕한 질감이다. 그치만 끈적임이 하나도 없고 발림성도 좋다 :)


크림은 조금 더 단단한 질감
역시 끈적임이 하나도 없다👍👍
아이 목욕 후 온몸을 발라주는데는 로션을, 붉게 올라와 진정이 필요한 부분에는 시카크림을 사용 중인데..
향도 없고 끈적임도 없고, 아이도 엄마도 모두 만족 중 :) 올 여름 로션&크림은 보타니컬테라피로 끝!
* 본 포스팅은 보타니컬테라피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